티스토리 뷰

star

하리수 모든 정보

디지털데이터 2020. 9. 20. 23:40

하리수 모든 정보

 

 

MBN 예능 '보이스 트롯'에 출연하게 된 하리수는 나이를 몰라볼 정도로 변하지 얼굴로 돌아와 그녀만의 매력을 충분히 보여주었다. 남편 미키정과 이혼 후 처음 방송활동이지 않을까 생각해 볼 수 있는데, 오늘은 하리수 나이 잇몸 치아 인스타그램 이혼 등 프로필 모든 정보를 알아본다.

 




하리수는 자타공인 대한민국 1호 트랜스젠더 연예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화제가 되었던 데뷔 초부터 그녀에 대한 지상파 다큐멘터리까지 제작 편성되면서 방송될 정도로 화제가 되기도 할 정도로 파급력이 엄청났다. 현재 하리수는 배우, 모델, 가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중이다.

 

 

 

 

하리수 과거 집안

 

 

하리수의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이며 그곳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한다. 아버지께서 공무원이라 자기 일에 충실한 터라 가정을 소홀히 할 수밖에 없었고, 어머니가 파출부 등을 하며 생계를 꾸렸다고 
알려진다.

 

 

 


그녀는 어린 시절부터 자신을 남자라고 생각하지 않고 소꿉놀이를 하더라도 자연스럽게 본인이 엄마 역을 하거나, 여자 아이들과 주로 어울려 고무줄놀이 등을 했었다고 한다. 어떠한 계기가 있었던 것이 아니라 타고났다고 볼 수 있다.

 

 




최근 KBS1 <TV는 사랑을 싣고> 2020년 5월 29일 방송에서 보면 어린 시절이 많이 암울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아버지가 자신의 성 정체성을 인정하지 않고 오로지 강한 아들로 키우고자 엄한 훈육을 시켰던 것을 밝히기도 했었다.

 

 

 




하리수는 어린 시절 다른 형제들과 달리 차별대우를 받기도 했었다고 한다. 옆집 아이랑 싸우고서 울면서 집에 돌아왔다는 이유만으로 아버지에게 발로 차였을 정도였다고 한다. 그만큼 강하게 키웠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그 외에도 여러 번의 갈등과 그에 따른 폭력적인 체벌을 많이 겪을 수밖에 없었다고 한다. 그 시절에는 정말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긴 하다.

 

 

 

 

하리수 성전환 준비

 

 

하리수는 고2 때 본격적으로 여자로 살기로 결심하게 되었다. 그 후 이태원에 있는 트랜스젠더 바 등지에서 일을 하면서 수술 자금을 모았다고 한다.

 

 

 

 

 

 

결국 그녀는 1994년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연예인 비자를 얻어 일본 히메지로 가서 한국무용을 시작했었다. 그리고 이듬해에 도쿄로 이사를 하게 되면서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어 아버지에게 수술 사실을 알리지 말아 달라고 부탁한 뒤 성전환 수술을 받게 된다.

 

 

 




하리수의 본명은 이경은이며, 개명 전 이름은 이경엽이었다고 한다. 그리고 하리수의 현재 나이는 1975년 2월 17일 생으로 올해 46살이다.

 

 

 

 

 



그녀는 경기도 성남시에서 태어났으며, 최종학력은 장안대학교 엔터테인먼트과를 졸업한다. 하리수의 키는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으로 알려져 있고, 2001년 1집 앨범 'Temptation'으로 데뷔하게 되었다.

 

 

 

 

 

하리수 미키정 이혼

 

2017년 6월 한 언론사를 통해 10여 년 넘게 한 결혼생활을 청산하게 되면서 합의 이혼했다는 기사가 떴었던 적이 있었는데, 이후 이혼 사실을 인정하면서 2017년 5월 배우자였던 미키정과 협의 이혼했다고 밝혔다.

 

 

 

 


그녀의 이혼 사유는 경제적 어려움과 성격차이였는데 중요 원인은 미키정의 사업 실패로 인한 너무 많은 빚 때문이었다 알려지기도 했었다. 하지만 이 때문에 "남편을 버린 겄이냐"라고 많은 비판을 받게 된다. 이에 대해 그 당시 하리수는 공식적으로 돈 때문에 헤어진 것이 아니며 너무 많은 빚이 생기니 힘들어할까 봐 미키정이 먼저 이혼을 권유했다고 해명하는 일도 있었다.

 

 

 




2017년엔 하리수가 이혼 이후 비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이혼과 관련된 루머와 그녀의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모두가 알고 있는 빚 때문이 아니라 미키정의 사업으로 바빠지면서 소원해진 게 주원인이었으며, 지금도 연락하며 잘 지낸다고 밝히기도 했다.

 

 

 

 


또한 젠더였던 자신을 사랑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미키정이 너무 큰 고통을 겪게 되었다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던 하리수는 이후 2019년 11월 21일 미키정이 2세 연하의 일반 여성과 재혼하게 되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분 행복하게 잘 살기를 바랍니다. 행복하세요."라는 축하글을 올려 쿨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다.

 

 

보이스 트롯 하리수

 

 

최근 화제 중인 방송 MBN '보이스 트롯'에 출연하면서 성전환 수술 이후 삶에 대해 인터뷰 고백을 하기도 했었다. 방송에서 하리수는 풍성한 러플 장식이 돋보이는 핫핑크 드레스를 입고 등장하면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001년도에 '템테이션'(Temptation)이라는 곡으로 데뷔하여 가수로 활동했었던 하리수는 심사위원들의 혼을 쏙 빼놓는 퍼포먼스와 가녀린 가창력으로 서바이벌의 분위기를 한껏 달구기에 충분했다.




특히 그녀는 무대 후반 충격적인 반전까지 숨겨두기도 했었는데, 그 분위기 만으로 현장에 있던 관객들을 쥐락펴락했다. 하리수의 못 말리는 끼와 트로트 본능에 심사위원들은 연이어 “좋다!'라고 환호성을 내지르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레전드 심사위원 김연자는 자신의 노래를 부른 하리수에 대해 “정말 잘했다. 나보다 예쁘고 탐난다”라고 극찬하기도 하였다.

 




그날은 뜨거운 무대와 함께 하리수의 진심이 밝혀져 뭉클함과 감동을 안기기에 충분했다. 하리수는 “인생의 목표였던 성전환 수술이 인생의 시작이었다. 이후 매 순간 좌절을 겪어야 했다”라고 안타까운 사연을 고백하며 또, 비록 천덕꾸러기 자식이었지만 데뷔 이후 20년간 부모님을 모시고 사는 효녀라고 셀프자랑을 하면서 현장의 분위기를 녹였다.

 




하리수는 현재 “이상형 남자 친구와 열애 중이다. '보이스 트롯'에 출연한다고 하니 응원해주더라”라고 열애 사실을 털어놓기도 했는데 그간의 아픔을 잊고 자신만의 뜻대로 좋은 일만 가득하고 이루고자 하는 것을 잘 이루었으면 좋겠다. 

'st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필모 서수연 모든 정보  (1) 2020.09.22
김새론 배우 모든 정보  (0) 2020.09.21
조유정 배우 모든 정보  (0) 2020.09.18
이초희 배우 모든 정보  (0) 2020.09.17
신동미 배우 모든정보  (0) 2020.09.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