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ar

이필모 서수연 모든 정보

디지털데이터 2020. 9. 22. 22:49

이필모 서수연 모든 정보

 

 

'연애의 맛'에서 알콩 달콩 러브스토리를 보여준 후 최근 '아내의 맛'에서는 결혼 2년 차 현실적인 부부로 탈바꿈하여 출연 중인 이필모 서수연 부부. 청순한 외모에 지적인 이미지의 이필모 아내 서수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늘은 이필모 서수연 부부의 모든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현재까지도 리얼 예능으로 연예인들의 소개팅은 많은 사랑을 받는 '연애의 맛'. 그 프로그램의  최대 수혜자는 바로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이들 부부는 '연애의 맛' 소개팅 프로에서 만나 실제 초스피드 결혼까지 이어진 커플이기 때문이다.

 

 




배우 이필모의 나이는 1974년생으로 올해 47세인데 반해, 아내 서수연의 나이는 1988년생으로 33세.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무려 14살이 차이나는 부부다. 서수연의 친오빠와는 8살 차이라고 알려진다.

 

 




배우 이필모는 이제 50살 다 되어 가는데도 동안 얼굴이기 때문에 나이 차이는 무색하게 느껴진다. 훈남 스타일에 다소 천진난만한 이필모의 성격은 차분하면서 섬세한 아내 서수연 씨와 정말 천생연분이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배우 이필모의 학력사항은 서울예대 연극과, 한양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으며, 영화 '쉬리'에 단역으로 출연, 데뷔하며 뮤지컬과 연극,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작품으로 얼굴을 알리고 있는 실력파 배우다.

 

 




이필모는 '연애의 맛' 출연 당시 처음부터 출연 자체를 고민했었다고 한다. 그 이유는 소재 자체가 소개팅 후 연애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 프로그램이다 보니 부담이 많이 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연애의 맛’에 출연하기 전까지 결혼에 대한 관심이 별로 없었다고 밝히기도 했었다.

 





그 당시 ‘연애의 맛’의 서혜진 PD는 이필모를 다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섭외하려 하려고 했었는데 혼자 집에서 외롭게 있는 모습을 찍고 있는 도중, 연애를 안 하겠다고 하는 모습을 보고 무슨 마음에 그랬는지는 모르겠으나 이필모를 설득을 하여 ‘연애의 맛’에 출연하게 만들었다. 이필모의 천진난만한 캐릭터가 연애 프로와도 잘 어울리겠다고 설득해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던 것이다.

 






출연 후 첫 번째 소개팅에서 이필모는 정말 연애를 많이 안 해봤다고 느껴질 만큼 숙맥의 모습과 어설픈 이벤트 및 손발이 오그라드는 멘트들을 남발하여 첫 소개팅은 실패하였다. 이후 두 번째 소개팅을 받으려고 했을 때는 부담이 배가 되어 많이 망설였다고 전해진다.

 





큰 결심 후 두 번째 소개팅에 출연하게 되었는데 서수연을 만나 본 후 첫 만남부터 느낌이 좋았다고 한다. 실제로 첫 프로필을 보여줬을 때 이필모가 “프로필을 가져가도 되냐”라고 물었다고 밝혔다.

 

 

 




의외로 서수연은 '연애의 맛' 메인 작가의 지인이었으며, 이필모와 같이 찍은 사진을 보고 출연을 먼저 제안했다고 전해진다. 데이트 당시 서수연과 그녀의 친오빠랑 같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에 가서 이야기를 나눈 날이 있었는데 그때 서수연은 2년 전 이필모와 함께 찍은 사진을 보여주며, 첫 만남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렸었다. 처음엔 이필모가 정말 그러네 하면서 놀라며 그때의 기억을 되찾았다.

 





사실 2년 전 서수연 친오빠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에서 만난 두 사람은 우연이 사진을 찍게 되었고, 2년 후 소개팅 남녀로 다시 재회하게 된 것이다. 우연이 필연이 된 두 사람은 "운명"같은 만남으로 이루어질 수밖에 없는 필연이 눈길을 끌며 필연 부부로 불리게 된다.

 












서수연은 방배동 엄친아로 알려지면서 금수저 출신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청담동에서 친오빠와 함께 레스토랑까지 함께 운영하고 있는 스펙까지 남다른 금수저 면모를 과시했던 서수연은 국민대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공했으며 박사 과정을 밟은 후 대학교 강의까지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방송 당시 서수연 어머니도 이필모를 상당히 흡족해하시는 눈치를 보여주면서 진짜 두 사람이 결혼하는 것 아니냐 생생한 리얼 연애를 보여주기도 했었는데, 이제는 결혼을 하여 '아내의 맛’에 출연한 이필모·서수연 부부가 독한 육아의 맛을 고스란히 전해 ‘극한 육아 전쟁 24시’ 보여주는 모습을 보니 아마 연애부터 결혼까지의 모습을 보여준 유일한 연예인 커플이지 않을까 생각한다.





'st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재인 가수 모든 정보  (0) 2020.09.24
박세리 재산 모든 정보  (0) 2020.09.23
김새론 배우 모든 정보  (0) 2020.09.21
하리수 모든 정보  (0) 2020.09.20
조유정 배우 모든 정보  (0) 2020.09.18
댓글